본문 바로가기
:: Golf

온오프 캐디백 후기

by ♥♥♡♡♥♥ 2021. 1. 18.

온오프 캐디백


골프 처음 시작할때 아주 저렴한 골프채 세트를 구입해서 연습했었어요~ 몇년 지나니 가방 가죽도 벗겨지고 필드에 가지고 나가기가 이제는 민망한 수준이 되어 일단 가방만 하나 구입했어요. 

온오프 경량 캐디백이에요. 한국에서는 온오프 골프백이 많이 없지만 사실 꽤 유명한 골프 브랜드죠. 늘 눈독만 들였던 온오프 캐디백을 드디어 구입했어요. 그동안 맘에 드는 여성 캐디백은 좀 무겁거나, 좀 가벼운 스탠드백은 모양이 투박해서 뭘 사야할 지 사실 좀 애매한 부분도 있었는데 그 중에서 그동안 제일 눈독 드리고 있었고 사고 싶은 가방이었는데 드디어 득템 했습니다. 

남녀공용 카트백이에요. 여자인 제가 들어도 좋고, 남편이 들어봤는데도 좋았어요.

 

 

 

 


레드와 연블루 색 조화가 넘 맘에 들어요. :)

사이드 포켓이 엄청 많고, 가방이 두껍지도, 뚱뚱하지 않아서 전 개인적으로는 너무 좋아요. 트롤리로 골프백 들고 다녀야 하는 경우도 꽤 있어서 너무 무거운 가방은 조금 부담스럽거든요. 가방 무게나 디자인이나 쓰임새 모두 다 맘에 들어요!! 

 

 

 

 


골프채 구분해서 꽂을 수 있는 Compartment도 딱 적당해요.

 

 

 

 


구매한 기념으로 연습장에 일단 들고가 보았어요. 제 맘에 너무 쏙쏙 들어요. 포켓이 너무 많은것이 단점이랄정도로 주머니가 많은데 (어디에 뭘 넣었지다 햇갈릴 정도로 ㅋㅋㅋ) 가방이 뚱뚱해 보이지 않아서 너무 좋아요! 

밖에서 보니깐 색도 더 맘에 들었구요~

 

 

 

 


남편이 든 모습이에요. 남녀 공용 캐디백이어서 누구나 들 수 있어요. 남편도 은근 맘에 들어하는 눈치네요~^^ 남편 가방은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인데 색이 비슷한 블루라 브랜드는 달라도 색상으로는 나름 커플 백을 연출할 수도 있겠어요 ㅋㅋㅋ 의도치 않은 컬러 매치에요.

이번에 산 가방 색에 맞추어서 드리이버 헤드 커버도 주문해 놓았어요 ㅋㅋ 채는 아직 못바꾸지만 커버라도 예쁜 걸로 먼저 바꾸어 놓으려구요. 오늘 도착한다고 하네요. 헤드 커버도 별도로 포스팅해 볼게요 :)



골프백 종류 (어떤 골프백을 사야 할까)

 

골프백 종류 (어떤 골프백을 사야 할까)

처음 골프를 시작할때 7번 아이언만 중고로 하나 얻어서 골프백도 없이 다녔던 시간이 있었습니다. 조금 시간이 지나고 초보자가 쓰면 좋다는 골프백이 포함된 중고 골프채 풀세트가 생기긴 했

almond-golf.tistory.com

요즘 핫한 골프 브랜드 PXG (Parsons Xtreme Golf), PXG 골프가방

PXG (Parsons Xtreme Golf) 브랜드 소개 유명 골프 유튜브 채널이나 미디어에서 PXG 브랜드가 엄청 자주 보이더라구요. PXG 브랜드에 대해 궁금해서 좀 더 찾아봤습니다. PXG의 풀네임은 Parsons Xtreme Golf 이

almond-golf.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