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otels

강남 비즈니스 호텔 추천: 신라스테이 역삼 vs 알로프트 강남

by ♥♥♡♡♥♥ 2022. 12. 4.


서울 출장 일정으로 두 군데의 호텔을 머물게 되었다. 사무실 위치가 강남구청역 근처였고 걸어서 갈 수 있는 곳 위주로 찾아보았는데 가장 가까운 임페리얼 호텔이 더 이상 운영하지 않아서 알로프트 강남, 그리고 신라스테이 역삼 두 곳에서 묵게 되었다. 참고로 신사역 쪽에 있는 포포인츠 바이 셰라톤은 방이 없어서 패스했다.  

조식 포함 기준으로 가격은 주말에는 알로프트 강남이 더 비쌌고, 주중에는 신라스테이가 조금 더 비쌌지만 크게 차이가 나는 수준은 아니었다. 

 

청담역 알로프트 강남 투숙 후기

 

 

청담역 알로프트 강남 투숙, 조식 후기 - Dean and Claire, our Travel

청담역에 위치한 매리어트계열 호텔인 알로프트 강남 실제 투숙 및 조식 후기 입니다. 청담역, 삼성역, 강남구청역 인근 사무실 방문에 용이하고, 청담역 주변 맛집과 쇼핑 등에도 위치가 좋은

deanandclaire.com

 

신라스테이 역삼 투숙 후기 

 

 

신라스테이 역삼 투숙 후기 - Dean and Claire, our Travel

역삼역, 언주역, 강남구청역 등과 가까운 신라스테이 역삼 실제 투숙 후기 입니다. 비즈니스 호텔로 심플하지만 딱 필요한 만큼 없는 것 없이 제공하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신라스테이 역삼의

deanandclaire.com

 

알로프트 강남은 주말/주중 가격 차이가 꽤 많이 났는데 특히 주말 가격은 비즈니스호텔 치고는 조금 비싼 느낌이 있었다. 청담동, 압구정동 등과 가까운 위치적인 장점 때문에 아무래도 그런 것 같다.

 

출장 일정으로는 개인적으로는 알로프트 강남보다는 신라스테이 역삼이 왠지 모르게 좀 더 편하게 느껴졌다. 특히 아침 식사가 신라스테이가 메뉴도 다양하고 맛도 좋았다. 개인적인 선호도로 사람마다 느껴지는 부분은 다 다를 것 같다. 

 

신라스테이 역삼 로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