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fo

비알레띠 인덕션용 모카포트 실사용후기

by ♥♥♡♡♥♥ 2021. 1. 14.


비알레띠 인덕션용 모카포트 실사용후기

 
집에서 커피 마실일이 요즘 더 많아지다보니 모카포트를 더 많이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원래 쓰던 모카포트가 하이라이트에서는 되는데 인덕션에서는 되지 않아서 인덕션용으로 하나 더 구입하게 되었어요. :)



인터넷으로 구입했고 가장 작은 사이즈에요. 2인용이라고 되어 있지만 그냥 1인용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일반 머그컵 사이즈 기준으로 따뜻한 물을 투가해서 아메리카노로 마시거나, 우유를 넣어서 라떼를 만들어도 저한테는 그냥 1인분 양이었어요. 2인분으로 나누기에는 좀 부족한 듯한 양이었어요 ^^;

레드 색상으로 구입했는데 디자인이 너무 귀엽고 예뻐요. 원래 있던 모카포트는그냥 실버 색상이었거든요.

그냥 보기만 해도 되게 기분 좋아지는 디자인과 색상이에요. 받는 순간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


MOKA Induction 이라고 적혀 있어요.
Bialetti Moka Induction


일반 모카포트와 차이점은?



인덕션용 모카포트는 열이 닿는 부분이 모든 열원에서 사용 가능하게 제작 되었다고 해요.

실제로 인덕션에서 사용해 보니 하이라이트나 일반 불에서 쓰는 그냥 모카포트 보다 좀 더 빨리 커피가 만들어지더라구요. 기다리는 시간이 짧아져서 사용하기 더 좋았어요.

그리고 가격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있어요. 인덕션용 모카포트가 가격이 좀 더 비싸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기준으로는 배송비 포함해서 일반 모카포트 비해 2배 정도 준것 같네요.

그 외 차이점은 크게 느끼지 못했어요. 사용법도 동일하고 커피 맛도 당연히 동일하구요.



인덕션용 모카포트 세척


세척하는 것도 일반 모카포트와 다른 점은 없어요.

단 처음 구매하고 사용할때 3번 정도 커피 추출 후 버리고 난 다음 음용하도록 안내 되어 있었어요. 조금 귀찮지만 처음에 만든 커피 3번 정도는 버리고 그 다음부터 마시면 됩니다. :)




집에서 홈카페 해서 먹기에 가성비, 커피맛 최고인 비알레띠 모카포트가 하나 더 생겨서 넘 기분 좋네요.

비싼 커피머신 보다 훨씬좋은 거 같아요. 세척도 편하고 집에 싸악 퍼지는 커피향도 넘 향기롭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