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fo

문정동 파크 하비오 굿모닝 이비인후과, 귀지제거, 코속 상처 치료 등~

by ♥♥♡♡♥♥ 2021. 2. 21.

 




말레이시아에서 귀에 염증이 생겨서 항생제 치료 받고 귀가 간지럽고 아팠던 부분은 없어졌는데 그 후에 귀에서 귀지가 좀 많이 나오는 것 같고 그렇다고 귀지를 내가 청소하려니 귀 속을 잘 못 건드리면 어쩌나 싶어서 이비인후과에 가보기로 했다.

말레이시아에서 치료 받은 부분이 잘 아물었는지도 궁금했고, 그리고 작년 초 부터 코고 계속 한쪽이 왼쪽 오른쪽 돌아가면서 한쪽이 늘 막혀 있기도 했고... 전반적인 상담을 좀 받아 보고 싶었다.

동네 이비인후과 찾아보니 꽤 많은데 (일케 많은 줄 몰랐;;) 집에서 젤 가깝기도 하고 엄마가 예전에 다녀왔다고 해서 큰 고민 없이 굿모닝 이비인후과로 다녀왔다.

파크하비오타워 3층에 병원 몰려 있는 층에 있는데 오피스텔 하고 같이 있는 건물이라 올라가는 입구 찾기가 조금 어려웠다.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가 많아서리....

일단 파크하비오타워로 가서 베스킨라빈스 근처에서 들어가는 입구로 들어가면 된다. 에스컬레이터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됨.

하비오 타워라고 되어 있는 입구로 들어가면 됨. :)
들어가는 입구 바로 오른쪽엔 옆에 베스킨 라빈스, 왼쪽엔 GS25가 있다~



3층에 올라가면 있는 안내판


3층 올라가니 과목 별로 개인병원이 다 모여 있는 거의 종합 개인병원 같았다. ㅋㅋㅋ

웬만한 개인병원 다 모여 있음. 덕분에 같은 층에 있는 약국에 사람이 제일 많았음. 제일 많이 기다린 곳이 약국이었을 정도 ㅎㅎㅎ 덕분에 원래 방문 예정에 없었던 피부과도 들리고 왔다.

피부과 방문 후기은 별도 포스팅으로 올려볼 예정 :)

일단 이비인후과는 평일 오후 사람은 많지는 않았다. 방문 전에 전화했을 때도 따로 예약은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여서 그냥 가면 된다.


요즘 어딜 가도 그렇지만 도착하면 간호사분들이 열체크 도와준다. 잠깐 기다리니 바로 호출해서 원장쌤 진료실로 바로 들어감.

한달 전 귀 염증 항생제 치료 이후 가장 신경쓰였던 귀분비물이 있는 듯한 느낌 먼저 말씀 드리고, 코도 상담했다.

귀는 소형 카메라 (?)로 확인하시더니 귀에 보이는 염증은 없고 귀지 청소 해주신다고 함. Suction 같은 걸로 귀 청소 해주는데 엄청 시원 했다 ㅋㅋㅋㅋㅋ

꼭 어디가 불편하지 않아도 주기적으로 귀지청소하러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 집에서 혼자 귀파지 말고 병원가서 제거하라고 얘기하는 이유를 알겠음.

코속에 있는 상처 아물 수 있게 코에 바르는 연고 같이 처방해 주셨다. 연고는 면봉에 발라서 코 안에 얇게 묻혀주고 코 끝을 손으로 살짝 눌러주면 된다고 함.


 
원장님 치료 받고 이비인후과에 가면 늘 있는 적외선 치료실에서 귀에 5분 동안 쐬주고 모든 치료 끝~

적외선 치료하는 곳에 인두후 역류질환에 대해 적혀 있었는데 생각해 보니 목도 살짝 불편했었는데 물어 볼걸 잠깐 후회함 ㅠㅠ 뭔가 내 목 증상 같은데.... 또 가봐야 겠다.



한국 와서 모든 병원에 하나씩 들리는 중... 한국에 있으면서 쓰는 찐 후기들 남겨 놓는 중

한국 병원 최고닷...

댓글